장기수, 2월 20일 천안시장 예비후보 등록,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정책 선거운동 나서
장기수, 2월 20일 천안시장 예비후보 등록,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정책 선거운동 나서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6.02.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낡은 관행을 과감히 바꾸고, 미래로 나아가는 도시 천안 재설계 약속
후원회장에는 문진석 국회의원이 맡기로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장기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 20일 오전 9시 천안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장기수 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 20일 천안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장 부의장은 이날 등록 절차를 마치고 “천안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의 뜻을 가슴에 새기고,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통해 새로운 천안을 열어가겠다. 시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삼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정책 중심의 선거운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장기수 부의장은 “천안의 대전환을 이루기 위해 세대, 산업, 행정의 3대 교체를 반드시 실현하겠다"면서, 세대교체를 통한 미래 리더십 구축, 산업구조 혁신을 통한 일자리 창출, 행정 혁신을 통한 시민 중심 시정 구현을 핵심 방향으로 제시하며 “낡은 관행을 과감히 바꾸고, 미래로 나아가는 도시로 천안을 재설계하겠다”고 말했다.

장기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은 그동안 지역 현안 해결과 시민 참여 확대를 핵심 가치로 제시해 왔으며, 민생경제 회복과 미래 산업 기반 확충, 교통·복지 인프라 개선 등을 주요 과제로 제안해 왔다.

장기수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문진석 국회의원

이번 예비후보 등록을 계기로 장기수 부의장은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돌입하면서 문진석 천안갑 국회의원이 장기수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는다.

장기수 예비후보는 “천안의 변화는 시민의 힘에서 시작된다”며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을 만나고, 실천으로 증명하는 후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