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모범공무원 선정' 감사관실 정유규 주무관 등 5명
대전시, '모범공무원 선정' 감사관실 정유규 주무관 등 5명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2.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러운 공무원·여성가족청소년과 박유심 주무관

대전시는 '2013년 하반기 모범공무원' 및 '이달의 자랑스러운 공무원, 이달의 친절 공무원' 등 12월 정기표창 수상자에 대해 3일 확대간부회의에 앞서 시상했다.

각자의 업무분야에서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솔선수범해 주민복지증진 및 지역사회발전에 크게 공헌한 공무원에게 주어지는 '모범공무원' 표창은 감사관실 정유규, 예산담당관실 김대진, 교통정책과 이경수, 동부소방서 유찬규, 의회사무처 이지현 주무관이 수상했다.

'이달의 자랑스러운 공무원' 표창은 다문화가족의 교육 및 복지 지원과 고충․애로사항 청취 등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통한 정착지원에 노력해 지역사회 통합에 기여한 여성가족청소년과 박유심 주무관이 수상했으며, '이달의 친절 공무원' 표창은 협동조합 섭립 신고를 위해 내방하는 민원인들에게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상담 및 민원처리로 고객만족 행정서비스을 실천하고 있는 등 시정의 신뢰제고에 기여한 일자리추진기획단 박미란 주무관이 수상했다.

또한, '4/4분기 우수(BEST)부서' 표창은 일자리종합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2013년도 지방자치단체 일자리경진대회 우수상 수상과 대전충청권 마을기업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사회적자본인 마을기업과 사회적기업을 집중적으로 발굴 육성해 전국 1,024개 중 안행부 주관 우수마을기업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양하는 등 전 직원이 합심 단결해 시정 목표달성에 기여한 '일자리추진기획단'이 최우수 부서로 수상했다.

또 2013 대전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관광산업과'와 도시 재정비사업 추진으로 균형발전에 큰 성과를 거둔 '도시재생과'가 우수부서로 표창을 수상했다.

이밖에 동부소방서 문길용, 상수도사업본부 김교섭․권순혁, 건설관리본부 김지석, 평생교육문화센터 이병일 주무관이 시정발전 유공 공무원 표창을 수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