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시각디자인과, 화폐박물관 초청 특별초대전
대덕대 시각디자인과, 화폐박물관 초청 특별초대전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2.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단위 공모전 수상작 전시

대덕대학교(총장 홍성표) 시각디자인과는 지난 12일 오후 한국조폐공사(사장 윤영대) 화폐박물관에서 초청 특별초대전 오픈식을 가졌다.

▲ 대덕대학교 홍성표 총장, 한국조폐공사 신기방 총무이사, 시각디자인과 오희자 교수
이날 오픈식은 홍성표 총장, 한국조폐공사 신기방 총무이사와 화폐박물관 한귀옥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 및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폐박물관 전시실에서 진행됐다.

지역과 함께 하는 ‘I ♥ 대덕대학교’ 재능나눔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특별 초대 ‘나눔디자인전’은 대덕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각종 전국단위 공모전에서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 등 수상작들을 전시하고 있다.

2013충남산업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경아, 정소희 학생의 서천 도토리 포장디자인, 2013 대전산업디자인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한 이송이 학생의 대전 시민공공자전거 ‘타슈~~’ 웹사이트, 2013 대한민국 창의력공모대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유나영 학생의 ‘학교폭력의 치료제는 사랑’이라는 컨셉으로 표현한 공익광고 등이 전시되고 있다.

이 자리에서 한국조폐공사 성기방 총무이사는 "국가에서 지향하고 있는 창조경제 도약의 시대에 걸맞게 학생들 작품의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독특해 특별초청 전시를 하게 됐다"며 대덕대학교 시각디자인 학생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