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굿뜨래' e마케팅페어 대상 수상
부여군, '굿뜨래' e마케팅페어 대상 수상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3.12.16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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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소득창출 효과만점
부여군 '굿뜨래'가 제5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페어에서 농특산물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페어 시상식
e마케팅페어는 (주)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안전행정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지난 13일 진행됐다.

(주)이베이코리아는 e마케팅페어 행사를 통해 지방자치단체 온라인 프로모션의 우수한 경쟁력 사례와 다양한 활동상을 G마켓과 옥션의 4000만 회원에게 홍보하고, 관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행사기간 및 2013년 올 한해 동안 온라인 마케팅에 많은 활동을 진행한 농특산물, 정보화 부문 등 7개 부문 지자체를 선정했다.

부여군은 농특산물에서 최고 부문인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다시한번 굿뜨래의 저력을 과시했다. 부상으로 수여되는 후원금 200만원은 '굿뜨래장학회'에 지정 기탁되어 부여군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굿뜨래 농·식품은 굿뜨래장터를 비롯해 G마켓·옥션·우체국쇼핑몰에서 연간 15억원 가량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 또한, 부여군은 굿뜨래 농·식품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행사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홍보를 병행함으로써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부여군 관계자는 "온라인 홍보 마케팅과 택배비 지원 등을 통해 굿뜨래 농·식품의 온라인 판매를 높여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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