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연말연시 사회복지시설 위문
충남교육청, 연말연시 사회복지시설 위문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2.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까지 8개 사회복지시설 위문

충남도교육청(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전찬환)은 연말연시를 맞아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과 함께 충남교육가족의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 전찬환 충남교육감 권한대행이 예산에 있는 사회복지시설 ‘새감마을’을 방문해 생활하고 있는 학생을 위문하고 있다.
전찬환 충남교육감 권한대행은 30일 오후 예산군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새감마을(원장 김경옥)’을 방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밝게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했다.

전 권한대행은 학생들에게 “어두운 터널을 지나보지 못한 사람은 밝은 빛의 소중함을 알지 못한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미래사회에 꼭 필요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교육청은 지난 23일 공주시 ‘누리재활원(원장 이명순)’ 방문을 시작으로 다가올 설 명절까지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 중증장애인시설 등 8개 기관을 방문해 사회에서 소외받기 쉬운 이웃들을 위문할 예정이다.

전 권한대행은 “사랑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정이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 학생들도 더불어 사는 사회의 소중함을 알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실천을 생활화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