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한밭대,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4.02.2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밭대학교(총장 이원묵)는 21일 오전 10시30분 교내 문화예술관에서 총장과 내·외빈, 학부모와 졸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 한밭대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이날 행사는 송우용 교무처장의 학사보고와 이원묵 총장의 졸업식사, 성열구 총동문회장의 축사에 이어 감사패 및 총장상 등 상장 수여, 축하연주, 명예박사학위 수여, 졸업생 개인별 학위 수여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수여식에서는 학위수여 대상자 모두에게 이원묵 총장이 직접 학위증서를 수여했다.

한밭대는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 박사3명, 석사198명, 학사1,454명 등 총1,655명에게 영예로운 학위를 수여했다.

또한 한밭대 국제교류센터 설립 국비 예산 확보 공로로 박병석 국회부의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닉 브로노(Nick J, Bruno) 미국 루이지애나대학교( University of Louisiana at Monroe) 총장이 복수학위 협정, 인턴십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한밭대 국제교류활성화 및 학생교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박사학위를 받았다.

이원묵 총장은 졸업생들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는 삶의 자세를 가지며, 성실하고 이웃을 배려하는 한밭인의 정신을 기억해달라”고 당부하며 졸업생의 힘찬 새 출발을 축하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