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마무리
충남교육청,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마무리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4.02.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의견 교육정책 반영·현안 해결방안 적극 검토
충남도교육청(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전찬환)은 2월 한 달간 12개 직속기관과 14개 지역교육청을 대상으로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꿈과 열정이 가득한 행복 충남교육 실현을 위한 ‘2014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및 의견 수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충남교육청이 당진교육지원청을 끝으로 2014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및 의견 수렴회를 마쳤다. 사진은 전찬환 충남교육감 권한대행이 지난 24일 당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업무보고를 받고 지역 현안과제와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는 3월 신학기 시작과 동시에 학교 교육과정이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기관별로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특색 있는 교육 정책 추진과 지역별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테마형 보고회를 통해 자유로운 현장 의견을 청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교사·학생·학부모 등 교육공동체 모두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2014년 충남교육 기본 방향 안내와 중학교 자유학기제의 조기 정착 방안, 3월 개교하는 신설학교의 안정적 개교, 각 기관의 현안 과제 협의, 행정 업무 매뉴얼 활용을 통한 업무경감 방안 등의 협의를 통해 꿈과 열정이 가득한 행복 충남교육을 실현하는 청사진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직속기관과 지역교육청으로부터 좋은 평을 받았다.

전찬환 충남교육감 권한대행은 지속기관 및 지역교육청의 현안과제와 건의 사항 등 업무보고와 의견수렴을 통해 협의된 내용을 정선해 교육 정책에 반영하고 해결 방안을 적극 검토 하도록 해당 부서에 지시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충남 교육이 교육 수요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