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서 획득
아산시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서 획득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4.04.29 15: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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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중소도시 기초단체 중 '최초'
아산시 콜센터가 전국 중소도시 기초단체 중 최초로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서비스 분야 KS 인증을 획득하고 29일 시장실에서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 아산시 민원콜센터 인증서 전달식
이번 전달식은 한국표준협회(전무이사 김무홍)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실시한 아산시 콜센터 KS 인증 심사 결과 아산시 콜센터가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해 지난 16일 인증위원회에서 KS를 인증했고 29일 아산시 콜센터를 직접 방문해 인증서를 전달했다.

한편 아산시 콜센터(☏1577-6611)는 지난 2011년 11월에 142㎡ 규모로 개소 후 현재 15명의 상담인력으로 연중무휴로 운영(08:30~18:30, 시간 외 당직실로 연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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