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이은권 중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새누리당 이은권 중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4.05.1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공약 등 발표… "중구민에 새로운 희망 되겠다"
새누리당 이은권 대전 중구청장 후보는 13일 오후 중구 보문로 266 영덕빌딩 5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장우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백기영 여사(박성효 새누리당 대전광역시장 후보 부인), 박환용 서구청장 후보, 민병직 동구청장 후보, 진동규 유성구청장 후보,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 및 시.구의원 후보들이 대거 참석했다.
▲ 이은권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 후보는 “전 구청장을 지내면서 깨끗하고 일 잘하는 사람으로 지내왔다”며 “낙선하면서 많이 힘들었으나 다시 도와주신다면 공격적 마케팅으로 중구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드리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 이은권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 후보는 이어 ‘편안하고 안전한 중구’, ‘살고 싶은 미래도시 중구’를 만들기 위한 주요 공약으로 ▲안전한 도시, 편안한 생활-낙후지역 소방도로 및 재해방지 완비 ▲원도심 활성화 사업-문화예술의 수채화 도시 ▲살고 싶은 활력 있는 도시재창조(산성.안영지역 체육시설 건설, 뿌리공원 효 테마마을 건설, 석교동 범골지역 도로개설을 통한 레저타운 건설 등)을 발표했다.
▲ 이은권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날 이장우 시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이 후보는 선거 때마다 당을 옮겨다니는 다른 후보와 달리 신의와 의리가 있는 사람”이라면서 “이번 선거에서 새누리당 시장과 구청장이 당선된다면 충청권 강창희 의장과 이완구 원내대표, 원내대변인 내정인 저 이장우가 도와 대전권에 사상최대의 예산확보를 약속하겠다”고 힘을 실었다.
▲ 이은권 선거사무소 개소식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는 축하메시지를 통해 “이 후보는 강직한 의리를 가진 후보로서 강력한 추진력으로 중구를 살릴 적임자”라고 치켜세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