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대전시당 직무대행에 이영규 서구갑 당협위원장
새누리 대전시당 직무대행에 이영규 서구갑 당협위원장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4.05.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정부 안정적인 국정운영 위해 선거 승리 최선 다할 것"
새누리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장우)은 18일 시당사에서 제4차 운영위원회를 열어 이영규 서구갑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을 대전시당위원장 직무대행으로 선출했다.
▲ 이영규 위원장


이는 현 이장우 위원장이 지난 15일 원내대변인에 임명되면서 18일 시당위원장직을 사임함에 따른 것으로 당헌당규에 따르면 시당위원장은 중앙당 당직과 겸직이 불가하며, 그 잔여임기가 2개월 미만인 경우엔 직무대행을 선출하도록 되어있다.

이에 따라 이번 6·4지방선거는 이영규 시당위원장 직무대행체제로 치러지게 됐으며 이장우 위원장은 대전시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선거에 임하게 됐다.

이영규 시당위원장직무대행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이번 지방선거는 박근혜정부의 국정운영 파트너를 뽑는 선거로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6·4지방선거에서 새누리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직무대행은 1960년 충남서천 출생으로, 공주사대부고와 서울대을 졸업하고, 행정고시와 사법고시를 합격한 후 서울지방검찰청 검사, 대전시 정무부시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편 대전시당 선대위 최종 명단은 19일 발표할 계획이며, 대전시당위원장 선출대회는 중앙당 지침에 따라 오는 6월9일~6월20일에 열릴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