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교육청, 새 교육비전 출범 100일 맞아
충남 교육청, 새 교육비전 출범 100일 맞아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4.10.0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철 교육감, "학생이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실현위해 최선 다할 것"

충남도 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이 교육비전을『행복한 학교 학생 중심 충남교육』으로 정하고 닻을 올린 지 8일로 100일을 맞는다.

김지

▲ 김지철 교육감
철 교육감은 선거 공약 5대 정책 24개 분야 42개 이행 과제를 실천하고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정책 추진방향을 수립하기 위해 당선직후 학생, 교직원, 학부모는 물론 도내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김 교육감은 취임과 함께 “모든 행정의 중심은 오직 아이들이며,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며 즐겁게 다니는 학교를 만들겠다”고 다짐하면서 미래 역량을 갖춘 민주시민 육성을 위해 모든 교육력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혁신 교육과 충남교육가족에게 한발 더 다가가 문턱 낮은 친절한 교육 교육행정서비스 실천으로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며 즐겁게 다니는 학교를 만들고 부적응학생, 장애학생, 다문화 학생 등 소외되고 차별받기 쉬운 학생들도 모두 존중하고 배려하는 평등교육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교육청은 충남 교육 가족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하며 한마음 한뜻이 되어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 충남교육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행복한 학교 학생 중심 충남교육 실현을 위해 온 힘을 다해 헌신하고 봉사할 것을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