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세계꽃식물원 봄 나들이객들로 북적 북적
아산시, 세계꽃식물원 봄 나들이객들로 북적 북적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5.03.0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실내 온실 식물원, 6연동 유리 온실 규모 자랑

아산 세계꽃식물원(이하 꽃식물원)이 최근 관광객들로 북적거리고 있다. 꽃식물원은 아산시 도고면 일원에 자리 잡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으로 46,795㎡의 부지면적에 6연동 유리 온실의 규모를 자랑한다.

▲ 꽃 식물원 사진
사시사철 3000여 종의 원예종 식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 흔히 접할 수 있는 백합, 튜립, 카라는 물론 크로산드라, 극락조화, 아브틸론 등 이름 조차 생소한 다양한 꽃들이 식물원을 가득 채우고 있다.

특히 유리 온실 내에 미로정원과 러브정원, 앵무새 단지 등 꽃 식물을 이용한 테마가 있는 조형물들을 설치해 온실 동을 이동 할 때마다 색다른 향기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시 꽃 손수건 제작과 화분 심기, 꽃비빔밥 시식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즐길 수 있으며 식물원 내에서 꽃 식물 및 화분을 시중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오감이 만족하는 힐링 나들이 장소로 손색 없다.

꽃 식물원을 찾은 한 관광객은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도고온천에서 목욕 후 꽃 식물원 소식을 듣고 찾아왔다”며 “시선을 압도하는 규모와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철마다 꽃 식물이 바뀐다고 들었는데 올 여름에 지인들과 함께 재방문 할 예정”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꽃 식물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하절기 6,7,8월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 세계꽃식물원(☎041-544-0747)로 문의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