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실내 온실 식물원, 6연동 유리 온실 규모 자랑
아산 세계꽃식물원(이하 꽃식물원)이 최근 관광객들로 북적거리고 있다. 꽃식물원은 아산시 도고면 일원에 자리 잡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으로 46,795㎡의 부지면적에 6연동 유리 온실의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유리 온실 내에 미로정원과 러브정원, 앵무새 단지 등 꽃 식물을 이용한 테마가 있는 조형물들을 설치해 온실 동을 이동 할 때마다 색다른 향기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시 꽃 손수건 제작과 화분 심기, 꽃비빔밥 시식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즐길 수 있으며 식물원 내에서 꽃 식물 및 화분을 시중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오감이 만족하는 힐링 나들이 장소로 손색 없다.
꽃 식물원을 찾은 한 관광객은 “유황온천으로 유명한 도고온천에서 목욕 후 꽃 식물원 소식을 듣고 찾아왔다”며 “시선을 압도하는 규모와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철마다 꽃 식물이 바뀐다고 들었는데 올 여름에 지인들과 함께 재방문 할 예정”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꽃 식물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하절기 6,7,8월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 세계꽃식물원(☎041-544-0747)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