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석 의원, 대전 상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박병석 의원, 대전 상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5.04.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정부 지원 사업 선정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박병석 국회의원(대전 서갑, 새정치민주연합 4선)이 6일(월) 대전상인연합회(회장 구범림)로부터 재래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 박병석의원이 대전상인연합회 구범림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전상인연합회(회장 구범림)는 “대전광역시 39개 전통시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공영주차장 조성,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정부 지원 사업 선정 등을 위해 힘써주신 노고에 대전상인연합회 상인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며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에 박의원은 “전통시장은 서민들의 삶이 묻어 있고 사람사는 냄새가 제대로 나야 한다”며 “대전의 전통시장이 장사가 잘되고, 상인들간에도 끈끈한 정이 넘치는 시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박의원은 중소기업청 ‘전통시장 주차환경개선사업’ 전국 공모사업에 ‘중앙시장 제3공영주차장 조성사업’이 선정되는 데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이에 지난달 31일 대전 동구청은 박병석 전 국회부의장과 동구(구청장 한현택)가 사전에 치밀한 협조관계를 통해 이루어낸 값진 결과라고 밝힌바 있다.

그동안 박의원은 한민시장, 도마시장, 가수원시장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고객지원센터, 주차장조성, 아케이드 설치 등의 사업 예산지원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