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시장, 의료진 관계자 격려 캠페인 동참
권선택 시장, 의료진 관계자 격려 캠페인 동참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5.06.11 14: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병원 앞 캠페인 동참, 직접 병원관계자 만나 격려

권선택 대전시장이 메르스 사태와 관련해 11일 오전 8시 충남대학교병원 앞에서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대전시민사회단체 주관으로 진행된 ‘의료진 관계자 격려 캠페인’에 함께 동참했다.

▲ 메르스관련 시민사회단체 캠페인
권 시장은 이날 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의료인들을 응원하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메르스 퇴치에 전념하고 있는 의료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권 시장은 소식을 듣고 현장에 나온 충남대병원장과 병원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대전 시민들을 대신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 시장은 “현장에 가서 의료진들의 애로사항을 들어보면 참으로 눈물겹다”며“메르스로부터 시민들을 지키는 최일선의 의료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분위기가 시민들 사이에서 확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시작된 캠페인은 출퇴근 시간에 충남대병원과 건양대병원, 을지대병원, 대청병원 앞에서 진행되며, 시민사회단체들은 금일(11일) 오후 2시 대청병원 앞에서 의료인들을 응원하는 성명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수진 2015-06-11 17:14:23
우리 동네 코앞병원을 경유한 122번 환자가 확진을 받았다네요. 의료진 격려도 좋지만, 성남시 같이 환자가 사는 동네나 아파트까지 알려 주세요. 환자가 많이 발생한 대전시인데, 우리 시장님은 재판 하시느라 바빠서 그런지.... 성남시민이 부러울 지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