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결속 다져
예산군,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결속 다져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5.09.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적,문화적 국민의식 함양 및 선진국형 사회발전 다짐
바르게살기운동 예산군협의회(회장 김종근)는 8일 무한천 둔치공원에서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8일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수련대회에서 김종근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이날 대회는 진실․질서․화합의 3대 기본 이념 아래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회원 상호 간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황선봉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바르게살기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1부 의식행사와 2부 단합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이수만 청년회장의 행동강령 낭독과 이기산 부회장, 박금산 여성회장이 함께 결의문을 낭독해 바르게살기운동 전개를 통해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선진국형 사회발전에 이바지함을 다짐했다.

아울러 2부 단합행사에서는 회원 간 화합을 다지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여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하나 되게 만들었다.

황선봉 군수는 축사를 통해 “사랑과 봉사를 통해 지역 사회를 바르고 건강한 사회로 만들어 가고 계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기초가 바로 서고 더불어 행복한 지역 사회 건설을 앞당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근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실천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생활화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정진하자”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