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제29회 예산군민 체육대회’ 개최
황선봉 예산군수, ‘제29회 예산군민 체육대회’ 개최
  • 박은영 기자
  • 승인 2015.10.2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하는 행복예산 도약하는 역동예산’ 슬로건, 대화합 이뤄

충남 예산군이 군민 모두의 대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4일 공설운동장 일원에서 개최한 ‘제29회 예산군민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24일 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열린 제29회 예산군민체육대회에서 황선봉 군수가 대회사를 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군민 모두가 정을 돈독히 하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이룬 화합이 역동적인 발전과 도약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산군체육회가 주최해 격년제로 실시되는 군민체육대회는 체육활동을 통해 우수선수 발굴하고 군민 모두를 하나로 만드는 대화합의 장이 돼왔다.

‘화합하는 행복예산! 도약하는 역동예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황선봉 군수, 김영호 군의회 의장, 홍문표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주민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체육경기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육상, 축구, 배구, 배드민턴 등 9개 종목이 진행됐으며, 각 읍․면을 대표해 참가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리한 군민들은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지나친 승부욕으로 경기가 과열되는 것을 막고 진정한 군민 화합을 이루기 위해 종합시상을 폐지한 이번 대회에서는 종목별 1~3위에 대한 개별시상과 한모습상, 입장상 시상이 진행됐다.

한편 만장을 앞세워 마을의 선전과 발전을 기원한 삽교읍이 입장상 1위의 영예를 안았으며 2위 대흥면, 3위 예산읍이 선정됐으며 한모습상은 광시면, 신양면, 대술면이 수상하며 흥겨웠던 대회가 막을 내렸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