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2015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 'Play&Talk' 개최
한남대, 2015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 'Play&Talk' 개최
  • 박은영 기자
  • 승인 2015.11.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인식 제고하고 창업자 필요한 실질적 체험기회 제공

한남대학교가 2일과 3일 교내 린튼공원과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2015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 'Play&Tal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한남대, 2015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 'Play&Talk' 개최
이번 행사는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주관하고 창업진흥원과 대전광역시,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이 후원한다.

대전권 유일의 거점형 창업선도대학인 한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창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창업자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창업정보제공과 체험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대학(원)생, 창업동아리, (예비)창업자, 유관기관 관계자, 지역주민 등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스타 CEO특강 ▲창업 토크콘서트 ‘창업진담’ ▲창업박람회 ▲창업포럼 등으로 꾸며진다.

2일 오후 3시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열리는 스타 CEO특강에는 민중기 ㈜시드물 대표이사가 강연자로 나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2일 오후 4시부터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진행되는 창업 토크콘서트 ‘창업진담’에서는 양준철 ㈜온오프믹스 대표이사, 서지원 ㈜캠펑 대표이사, 신다윗 리브리브 대표이사, 민중기 ㈜시드물 대표이사가 출연해 CEO들의 창업 스토리와 성공사례를 청중들과 공유한다.

행사기간 동안 한남대 린튼공원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서는 창업동아리의 플리마켓을 통해 관람객들이 기업가가 갖춰야 할 경영기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남대 장수덕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가 청년창업자 확대와 창업아이템 발굴을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