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인식 제고하고 창업자 필요한 실질적 체험기회 제공
한남대학교가 2일과 3일 교내 린튼공원과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2015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 'Play&Talk'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전권 유일의 거점형 창업선도대학인 한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창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창업자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창업정보제공과 체험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대학(원)생, 창업동아리, (예비)창업자, 유관기관 관계자, 지역주민 등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스타 CEO특강 ▲창업 토크콘서트 ‘창업진담’ ▲창업박람회 ▲창업포럼 등으로 꾸며진다.
2일 오후 3시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열리는 스타 CEO특강에는 민중기 ㈜시드물 대표이사가 강연자로 나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2일 오후 4시부터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진행되는 창업 토크콘서트 ‘창업진담’에서는 양준철 ㈜온오프믹스 대표이사, 서지원 ㈜캠펑 대표이사, 신다윗 리브리브 대표이사, 민중기 ㈜시드물 대표이사가 출연해 CEO들의 창업 스토리와 성공사례를 청중들과 공유한다.
행사기간 동안 한남대 린튼공원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서는 창업동아리의 플리마켓을 통해 관람객들이 기업가가 갖춰야 할 경영기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남대 장수덕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청년창업 한마당 투어가 청년창업자 확대와 창업아이템 발굴을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