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업무협약
천안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업무협약
  • 박은영 기자
  • 승인 2015.11.0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농·특산물 직거래 협약 상생의 장 마련
충남 천안시가 국내 대형 외식업체인 (주)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농·특산물 직거래 및 상호 음식문화 발전을 위한 상생발전의 협조체제를 구축 했다.
▲ 농.특산물 직거래 활성화 (주)이랜드파크 와 업무협약
구본영 천안시장과 (주)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박형식 대표는 6일 오전 천안시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회의실에서 ㈜이랜드파크 임직원, 천안시 조합장 등 농협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 우수하고 안전한 농특산물 공급과 음식문화 발전을 도모하는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구 시장은 (주)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가 지역 농·특산물의 많은 애용을 당부하였으며, 참여한 관계자에게는 우수하고 안전한 GAP인증 농산물 생산 확대 등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당부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상호 Win-Win을 위한 음식문화 및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교류△상호 교류를 통한 지역농업 발전 및 농·특산물 직거래 추진△양 기관의 유명축제 등 각종 행사 참가 및 교류 활성화사업△기타 공동 관심사항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천안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우수 농특산물의 공급 판로를 확대하고 이랜드파크는 외식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을거리로 만든 메뉴를 제공하는 등 상생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한편 (주)이랜드파크 박형식 대표는 천안지역 농특산물 직거래 납품추진 등 농촌과 기업이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을 증진하고, 지역 농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새로운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