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사업발전회, 저소득층 지역봉사활동 펼쳐
예산군사업발전회, 저소득층 지역봉사활동 펼쳐
  • 최주민 기자
  • 승인 2016.03.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기초(주), 어려운 이웃돕기 쌀 기탁
충남 예산군사업발전회(회장 문봉기)가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의 복지나눔 1촌이 돼 신양면에 거주하는 차상위계층 가정을 방문 집안청소 및 주변 정리 등 지역봉사 활동을 펼쳤다.
▲ 예산군 산업발전회 회원들이 신양면 차상위계층 방문 봉사중 (사진제공- 예산군청)


2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예산군사업발전회는 올해로 4년째 저소득가정의 집수리와 청소 등 자원봉사와 함께 생필품 지원을 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도 예산읍에 거주하시는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을 방문 도배와 장판, 단열시공, 청소 등의 자원봉사를 실시한 바 있다.

문봉기 회장은 “재능기부로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지고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눌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예산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예산일반산업단지 내 삽교읍에 소재한 한남기초(주)(대표 박천호)는 지난 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1080kg을 기탁했다.

한남기초(주)는 토목공사 및 유사용 기계장치를 제조하는 회사로 박천호 대표는 “지난달 있었던 착공식에 화환대신 쌀을 받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쌀을 기탁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자원봉사와 물품을 기탁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희망의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