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 ‘취업의 사각지대를 디자인하다’ 주제 채택
대전과학기술대, ‘취업의 사각지대를 디자인하다’ 주제 채택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03.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대학 취업역량강화 지원사업 선정
대전과학기술대(총장 정영선/이하 대전과기대)는 대전광역시 지역 대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공모사업에 「취업의 사각지대를 디자인하다」 라는 주제로 사업계획서를 제출, <2016 대학 취업역량강화 지원사업> 지원대학으로 선정됐다.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에 따라 대전과기대는 올 연말까지 맞춤형 전공 직무교육을 비롯한 취업 skill-up 캠프, 취업 토크콘서트, 학과별 채용설명회 등 모두 4단계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취업률을 향상시킬 것이다.

특히, 실내건축디자인과, 광고홍보디자인과, 스포츠건강관리과 등 예체능계열 졸업반 학생들을 중심으로 학과별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 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취업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토크콘서트와 채용설명회는 창대체육관에서 전학과 졸업반을 대상으로 계획하여 취업의지 고취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대학 취업역량강화 지원사업은 대전광역시가 관내 대학의 고학력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대전지역 전 대학을 대상으로 공모하였고 이번에 대전과기대가 선정된 것이다.

정영선 총장은 “대전과기대가 각종 공모사업에서 잇달아 선정되고 있는 것을 계기로, 대학은 학생 개개인의 역량에 맞춰 눈높이 취업을 돕고,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전정신을 심어주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