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주요지역 할인 이벤트 열어
충남 보령시가 내달 14일까지 시민과 관광객들이 주요관광지와 시설물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울러, 1일부터는 ‘스티커 투어’ 를 운영함에 따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추억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시는 이와 연계해 5월 1일부터 ‘보령 스티커투어’를 운영한다.
‘보령 스티커투어’는 지역의 가볼만 한 곳 15개소를 선정해 투어지 방문 관광객들에게 보령관광의 새로운 모습을 눈과 가슴, 사진에 담아 갈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체험으로 쏠쏠한 재미와 흥미를 유발시키고, 재방문의 동기 부여로 관광객 유입 증대의 효과를 만들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시민 및 관광객들은 역사 도시(충청수영성, 성주사지, 보령문화의전당, 보령석탄박물관), 어드벤처 도시(레일바이크, 박물관은 살아있다, 보령에너지월드, 짚트랙, 스카이바이크), 교육 도시(웅천돌문화공원), 힐링의 도시(성주산자연휴양림, 보령머드박물관, 무창포타워, 개화예술공원, 전통시장) 등 4개 분야에 15개소로 구성된 투어를 체험하고, 13개소를 완주 (또는 반 이상 진행) 시 에는 머드화장품 등 기념품을 받게 된다.
특히, 앞으로도 교육․힐링의 특색을 살린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민간 관광시설과의 협업을 통해 투어지역을 다양화함으로써 관광투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특화된 명소를 개발해 보령의 구석구석을 널리 알리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시는 다양한 시설 할인과 스티커 투어로 관광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며, “바다, 산, 섬이 한데 어우러진 보령에서의 색다른 여행으로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까지 담아가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봄 여행주간 관광지별 할인 혜택의 경우 한국관광공사(http://spring. visitkorea.or.kr/)에서 찾을 수 있고, 보령시 스티커 투어의 정보는 5월 1일부터 보령시 홈페이지(http://www.brc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령시 관광과(☎041-930-3520, 48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