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전국체전‘으랏차차’버스 색칠해요!
아산시, 전국체전‘으랏차차’버스 색칠해요!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5.0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어린이날 행사에 전국체전 홍보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가 제97회 전국체육대회와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성공체전을 준비하는 활동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5일 신정호에서 펼쳐진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해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참가자를 대상으로 체전 홍보를 펼쳤다고 밝혔다.
▲ 5일‘전국체전 성공개최 으랏차차!’버스 꾸미기 체험을 진행 (사진제공- 아산시청)
시는 이날 행사에서‘전국체전 성공개최 으랏차차!’버스 꾸미기 체험을 진행하여 가족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홍보는 시민이 함께 참여하여 완성하는 전국체전의 홍보 일환으로 체전 홍보 일러스트로 랩핑된 버스에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와 가족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색칠해 완성하는 이벤트로 꾸며졌다.

버스에 그려진 밑그림은 체전에 참여해 즐겁게 즐기는 아산시민의 모습으로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과 가족들이 그림에 색을 칠해 완성하듯 그림의 모습처럼 함께 즐기는 체전이 되자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각자 색칠한 곳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자주 접하지 못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즐거워했다.

이종택 전국체전준비단장은 “행사에 즐겁게 참여해준 아이들과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완성한 이 버스는 평생학습관 차량으로 이날 행사 후부터 체전 종료 시까지 상시로 운행하며 시민들에게 체전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