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천안 선발대회 타이거짐 회원과 동행
미스터 천안 선발대회 타이거짐 회원과 동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5.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합을 출전 시켜 자기 역양을 발휘 하도록 노력과 최선을 다 할 것

생활체육 보디빌딩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016 천안시장배 제5회 미스터 천안 선발대회’ 21일 천안시 신부 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천안시 보디빌딩협회가 주관하며 천안시 체육회 후원으로 개최됐다.

보디빌딩은 생활체육으로 인간의 신체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단련하는 스포츠로 최근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미스터 천안 선발대회에 참가한 타이거짐 트레이너 및 회원들
이날 참여 선수는 생활체육 보디빌딩 동호인, 천안과 아산 동탄에 총 6개 지점으로 운영되는 pt 센터 타이거짐 트레이너와 회원 등 이 출전해 그동안 단련한 멋진 몸매를 뽐내며 몸짱 대결을 펼쳤다.

특히 타이거짐은 김현규(60kg, 회원), 한용훈 (65kg, 회원), 전용기 (65kg, 트레이너, 두정3호점 근무), 김희섭 (65kg, 트레이너, 동탄 7호점 근무), 임재일 (65kg, 트레이너, 신부 본점), 김성우 (85kg, 트레이너, 신부 본점) 등 5명이 출전했다.
▲ 미스터 천안의 영광은 타이거짐 소속 회원 60kg(고등부)의 한용훈 선수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날 미스터 천안의 영광은 타이거짐 소속 회원님 –60kg(고등부)의 한용훈 선수에게 돌아갔다.

이영찬 타이거짐 대표는 “타이거짐 존재의 목적중 하나는 총괄적으로 회원님들의 포괄적 조력자 이기 때문에 회원님들께서 각종 대회나, 시합을 출전 시켜 자기 역양을 발휘 하도록 노력과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