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타이거짐, 백석대학교 ‘미니 잡 페어’ 참여
천안 타이거짐, 백석대학교 ‘미니 잡 페어’ 참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0.28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150여명 대상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턴트로 참여 큰 호응

천안과 아산·동탄에서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는 타이거짐이 미래 퍼스널 트레이닝 트레이너를 꿈꾸는 학생들과의 만남을 가져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 이영찬 천안 타이거짐 대표 백석대학교 스포츠과학부가 개최한 ‘미니 잡 페어'에 참여 면접하고 있다.
이영찬 천안 타이거짐 대표는 지난 27일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 스포츠과학부가 개최한 ‘미니 잡 페어’(취업박람회)에 참여했다.

백석대학교 스포츠과학부는 2010년 개설된 학과로 레저스포츠산업전공, 스포츠건강관리전공, 유소년스포츠전공, 태권도전공까지 총 4개의 전공으로 이뤄져 있다.

타이거짐은 이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교내 체육관 401호에서 재학생 150여 명을 대상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턴트로 참여해 취업에 길잡이가 되었다.
▲ 백석대학교 스포츠과학부‘미니 잡 페어’참여자 기념 촬영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특히 타이거짐의 부스에서 이영찬 대표는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향후 채용 일정과 인재상 등 기본적인 질문에서부터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점, 자기소개서 작성시 주의할 점 등 취업을 원하는 미래 인재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해 상세하게 답변하므로써 참여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영찬 대표는 "타이거짐에 취업을 희망하는 미래 인재들과 함께 상담을 나누며, 생활체육에 이바지하는 퍼스널트레이닝 트레이너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줄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