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 아산충무병원과 메디컬 파트너 되다
아산무궁화, 아산충무병원과 메디컬 파트너 되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2.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까지 아산무궁화의 메디컬 파트너로서 전폭적 후원 약속

충남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복기왕)는, 21일 아산 충무병원 회의실에서 아산충무병원과 의료 지원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산무궁화, 아산충무병원과 메디컬 파트너 협약 체결

아산무궁화의 메디컬 파트너가 된 아산충무병원은 아산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지역 최초로 순환기내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등 뇌와 심장, 재활과 관련된 통합 진료시스템을 구축한 대형 지역응급의료기관이다.

이 날 의료지원 후원 협약식에는 아산충무병원 권영욱 회장,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박성관 대표이사, 병원 및 구단 사무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 아산충무병원은 2018년까지 아산무궁화의 메디컬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후원을 하기로 약속했다. 홈경기 시 구급차 및 의료팀을 지원하고 구단 병원비 감액, 구단경품용 건강검진권 제공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산무궁화를 후원 한다.

아산충무병원의 권영욱 회장은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무사하게 경기를 마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의료지원을 하겠다. 아산충무병원과 아산무궁화가 축구를 매개체로 상호 교류하며 발전적인 관계가 되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협약 소감을 밝혔다.

이에 아산무궁화 박성관 대표이사는 “아산충무병원의 지원으로 인해 선수단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경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산충무병원과 아산무궁화가 서로 힘이 되어 함께 성공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화답했다.

아산무궁화는 앞으로 A보드 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단 매체를 활용해 아산충무병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축구를 매개체로 아산충무병원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