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홈 개막전, 성남전 승리와 에이핑크 축제의 장
대전시티즌 홈 개막전, 성남전 승리와 에이핑크 축제의 장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3.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성남과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대전시티즌이 성남FC와 홈 개막전에서 올 시즌 첫 승은 물론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공연과 다양한 경품으로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대전시티즌 경기 모습

대전은 오는 12일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성남과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2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올해 가장 큰 목표는 클래식 승격이다. 성남전 승리로 시즌 초반 상승세를 타서 안산 그리너스와 원정 첫 경기 패배 아쉬움을 씻고, 많은 홈 관중 앞에서 승리의 기쁨을 주는 것이 목표이다.

주장인 김진규는 다가오는 홈 개막전을 기점으로 “새로운 각오로 임하겠다”라고 다짐하며 분위기 반전을 예고했다.

대전은 올 시즌 선수단 변화의 폭이 커서 특히 대전의 아들’ 황인범을 중심으로 중원에서 영리한 경기 운영이 돋보였다. 베테랑 김진규와 윤신영의 중앙 수비 콤비 플레이는 호흡만 조금 더 가다듬는다면, 안정된 수비를 기대할 만하다.

지난 시즌 경남FC에서 환상의 공격을 펼친 크리스찬과 이호석의 활약도 마찬가지다. 안산전 동점골을 합작할 정도로 빠른 적응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성남전에서도 두 선수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이번 홈경기 개막전은 대전 월드컵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큰 이벤트로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전반 종료 후 하프타임에 공연을 펼친다.

대전은 경기 후 추첨을 통해 그날 에이핑크 멤버들이 입은 6장의 유니폼과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 CD 10장도 팬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E/S석에 한 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