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 15일 홈경기 ‘Yellow Day’ 행사 진행
아산무궁화, 15일 홈경기 ‘Yellow Day’ 행사 진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4.1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상징하는 ‘노랑’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 진행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 완연한 봄 한가운데인 주말 오후 홈 경기장에서 ‘Yellow Day’ 행사를 진행한다.

아산무궁화, ‘Yellow Day’ 행사 진행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7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경기에서 팀의 컬러이자 봄을 상징하는 ‘노랑’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아산무궁화는 입장게이트에서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노랑 풍선 2,000개를 배부하고, 새롭게 제작한 노란색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유니폼을 공개한다. 그리고 ‘옐로아이디’ 친구추가 이벤트와 하프타임 경품 추첨을 통해 노랑의 향연을 이어간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선수단 사인회 및 하이파이브 이벤트와 ‘리프팅킹’ 대회는 이번 안산전에서도 장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16일 세월호 3주기를 맞아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선수들은 팔에 검은색 암밴드를 착용하고 경기를 뛰며, 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는 ‘희생자들을 위한 묵념의 시간’을 약 ‘1분’ 동안 가질 예정이다.

완연한 봄 한가운데 펼쳐질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15일 안산전 홈 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혹은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하면 된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티켓 부스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