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Is ?] 타이거짐 용화점 김현실(G.NA) 수석 트레이너
[Who Is ?] 타이거짐 용화점 김현실(G.NA) 수석 트레이너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4.1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지역 시민들의 생활체육 발전이 널리 확대 되기를 기대

타이거짐은 현재 천안, 아산, 동탄, 수원 등에서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면서 회원의 건강 조력자로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좌로부터 용화점 김현실(G.NA) 수석 트레이너, 최효원(Robin) 팀장

그 중 타이거짐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트레이너 용화점 김현실 수석 트레이너는 지난 타이거짐 2016년 총 결산 어워드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베스트 트레이너로 선정되고 더불어 용화점 회원들에게 큰 사랑받고 있는 트레이너이다.

용화점을 이끌고 있는 최효원 팀장은,김 수석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 회원들은 김현실 수석 트레이너만의 레슨 스킬과 인간적인 매력에 푹 빠져 골수팬이 될 정도로 수준 높은 레슨과 운동 결과로 회원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평가했다.

또한, 운동을 진행하면서 식단관리를 힘들어 하는 회원에게는 직접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주는 열정과 회원을 끝까지 책임지고 신뢰하며 진심으로 회원에게 다가가는 모습에 회원들도 더욱 믿고 의지하게 될 수 있다고 한다.

타이거짐 용화점 김현실(G.NA) 트레이너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본인만의 트레이너라는 직업적 가치관이 뚜렷하여 많은 동료들에게도 모범이 되는 김현실 수석 트레이너, 가족만큼 가까운 회원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인간적인 모습에 주변에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본인의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모든 초점을 회원에게 맞춰 타이거짐에서 얘기하는 회원존중, 회원존경, 회원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항상 회원들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타이거짐 용화점 김현실 수석 트레이너

앞으로 원더우먼 김현실 수석 트레이너로부터 아산지역 시민들의 생활체육 발전이 널리 확대되기를 더욱 기대해본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