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 벤처기업 CEO, 남매탑 의기투합
대덕 벤처기업 CEO, 남매탑 의기투합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5.14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사랑 산악회, 계룡산 남매탑에 제78차 정기산행

대덕사랑 산악회는 13일 계룡산에서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회원들과 함께 제78차 정기산행을 진행했다.

대덕사랑산악회 남매탑 정기산행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공두식 회장(세기에어시스템/이제숲 대표)을 비롯한 30여 회원들은 김재혁 산악대장의 산행체조로 몸을 풀고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남매탑을 오르는 약 2시간 동안 산중대화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벤처기업으로 성공하려면 매달 둘째 주 토요일 마다 대전 둘레산을 찾아 정기산행을 하면서 소통하며 산학연과 기관이 협력하는 ‘대덕사랑 산악회'를 참석하는 것이라고 회자되고 있다.

이날 신입회원으로는 (주)테스크로 박용성 대표,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신현복 전문위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정태 취업지원팀장 등이 처음 자리를 빛냈다.

또한,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사무국 김시원 국장, 양승호 팀장, 박현 대리, 김종신 고용노동부 과장, 김석규 오존택 대표, 안성수 (주)성수바이오텍 대표, 이해정 위너다임 대표, 박명금바이오셀 대표, (주)모닝엔터컴 팀원들이 함께했다.

박명금바이오셀 대표, (주)테스크로 박용성 대표 등

특히 박용성 (주)테스크로 대표는 “좋은 산소를 공급받게 도와주는 산소캡슐 전문제조 판매회사가 대전에서 처음으로 탄생하였다며 힐링과 치유를 시민들이 혜택을 볼수 있게 됐다"고 소개했다.

제78차 정기산행

신현복 회원은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엄주택)가 오는 24일 오후 5시 유성호텔 3층 킹홀에서 '중소기업 CEO 연수포럼'을 개최 한다면서 많이 참석해 줄것을 공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