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효도잔치는 오는 19일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
(주)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대표 정은수, 이영환)은 17일 이화수전통육개장 유성직영점에서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과 함께 경로효도잔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경로효도잔치는 19일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되며 (주)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의 200만원 상당 전통육개장 후원과 임직원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은수 대표는 “100세 인생이라는 말처럼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도록 정성을 가득 담은 육개장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함께 삶의 행복과 즐거움을 나누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주)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전국 가맹점 180호점을 돌파했으며 최근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육개장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또한 성장에 따른 수익을 환원하고자 2017 미스섹시백 광역시 조직위 출범식에서 스폰서 후원 체결, 유성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행사 후원,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떡국나눔행사 및 경로효도잔치 후원 등 다양한 임직원 봉사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