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 컴퍼니, 계룡시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개최
맥키스 컴퍼니, 계룡시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5.1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일 오후 7시 30분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려

 산소소주 O2린(오투린)을 생산하는 충청권 주류 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옛 선양 / 회장 조웅래)가 호국보훈의 달인 6월 1일 오후 7시 30분 계룡문화예술의전당을 찾아 맥키스오페라 뻔뻔(funfun)한 클래식 ‘힐링음악회’를 연다. ‘초대권 소지자’ 선착순으로 입장되며 초대권은 미리 신청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힐링음악회 포스터

계룡시민을 비롯한 군인과 가족들을 위한 이번 음악회는 계룡시에서 개최하는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고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준비했다. 

‘찾아가는 힐링음악회’는 맥키스컴퍼니가 문화소외 지역 및 계층을 직접 찾아가는 무료공연으로 맥키스오페라의 뻔뻔(funfun)한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이 공연은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3代가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공연으로 계족산 숲속음악회와 찾아가는 음악회 등 연간 120여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 할 만큼 인기가 높다.

올해도 대전중앙로 지하상가, 대전지하철역, 세종, 천안, 서산, 예산, 청주 등 지역 곳곳을 찾아다니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계족산 숲속음악회는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3시에 숲속음악회장에서 진행한다.

맥키스컴퍼니는 앞으로도 지역과 지역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