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확산 앞장
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확산 앞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5.25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 ~10월 대전시민과 함께 하는 "제3회 아지랑e 페스티벌" 개최

(사)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도정자)는 25일 둔산신용협동조합 2층 회의실에서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1차 기획회의"를 개최했다.

대전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자문위원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1차 기획회의'는 한국에너지공단 대전충남본부 후원으로 '2017년도 아지랑e 확산 운동'을 통한 에너지절약 실천활동 사업 운영 방향 안내 및 의견 수렴 등을 통한 효과적인 사업추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아지랑e 확산 운동 운영계획 안내, 리플렛 제작 관련, e-그림 마켓 섭외 관련 등을 협의했다.

위촉장 받은 조은상 대전광역시 교육청 행정국장
위촉장 받은 우송대 차인성 교수

아울러 올해 사업계획으로 대전광역시 내 온실가스 발생이 많은 사업장 '온도점검 및 에너지 절약 홍보활동', '에너지 빼기사랑 더하기 캠페인', '대전시민과 함께하는 제3회 아지랑e 페스티벌' 행사에 대한 심의와 토론을 가졌다.

이날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자문위원들은 '제3회 아지랑e 페스티벌 행사'를 9~10월경 실시키로 의견을 모았다.

위촉장 받은 신미경 세종문화콘텐츠연구소 향기드림 대표

도정자 회장은 조은상 대전광역시교육청 행정국장, 차인성 우송대 교수, 신미경 세종문화콘텐츠연구소 향기드림 대표를 에너지절약 실천운동 자문위원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날 회의에는 도정자 회장을 비롯한 자문위원, 김종천 한국에너지공단 대전충남본부 부장, 최형순 충청뉴스 취재본부장, 김관호 이사, 김지영 국장등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