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토지주택연구원, 꿈자람 공부방 후원금 전달
LH토지주택연구원, 꿈자람 공부방 후원금 전달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6.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3개소 시설개보수 및 프로그램 지원 연간 900만원

LH토지주택연구원(원장 손경환)은 20일 유성구 송강지역아동센터에서 '꿈자람 공부방' 후원금 900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LH토지주택연구원 전해승 처장(우측)이 김용님 송강지역아동센터장(가운데),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좌측)에게 꿈자람 공부방 후원금 9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LH토지주택연구원 전해승 처장, 김용님 송강지역아동센터장,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꿈자람 공부방'은 LH토지주택연구원에서 유성구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열악한 시설환경을 개보수 하도록 지원하고,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정기적인 학습지도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LID(물순환시설)와 폐자원 활용과 관련한 연구원 초청행사와 문화체험을 지원하는 연구원만의 특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선정된 대상기관은 송강지역아동센터, 사랑빛지역아동센터, 석봉지역아동센터이며, 각각의 기관에서 필요한 방수공사, 책상교체, 바닥재 교체, 수납장 제작, LED 전등 및 콘센트 교체 등의 개보수가 진행된다. 또 대표기관인 송강지역아동센터에서는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LH토지주택연구원 전해승 처장은 “우리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데 주변 환경이 중요하고, 그 환경을 가꾸는데 LH토지주택연구원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