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디포인덕션 요리대회 메달 수상
대덕대, 디포인덕션 요리대회 메달 수상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7.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대학교(김상인 총장)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지난 2일 서울 강남에서 개최된 2017년 DIPOINDUCTION COOKING COMPETITION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김정수 지도교수 포함 4명의 학생 중 Sous vide Class 경연에서 HIGH SLIVER, HIGH BRONZE로 총 2개에 메달을 받았다.

제2회 DIPOINDUCTION COOKING COMPETITION 디포인덕션 요리대회 메달 수상

이번 대회에서는 국내 7명의 심사위원과 국외 5명의 WACS심사위원으로써 더욱 공정하고 자세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대덕대학교 측은 학생들의 보다 높은 수상률과 대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량 및 실습비 등의 전폭적인 지원에 나섰다.

또한, 김정수 지도교수는 개개인의 특징 및 문제점을 분석하고 맞춤 교육을 지도함으로써, 학생들은 본인의 역량을 전폭적으로 상향시키고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정수(호텔외식조리과) 지도교수는 “조리과정이 정확하면 맛은 저절로 따라올 수 있다고 학생들에게 늘 가르쳤다, WACS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심사조건에도 불구하고 HIGH SLIVER, HIGH BRONZE에 메달이 나와 기쁘고 수상하지 못한 참가자 학생들도 이번 대회를 통하여 한번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훌륭한 조리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