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서 대상!!
백석대,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서 대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7.1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최우수상에 이어 대상 쾌거!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 문화예술학부 뮤지컬전공이 10일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부문에서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으로 대상을 거머쥐었다.

백석대 문화예술학부 뮤지컬전공 ,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서 대상 수상

지난해 전공 신설 후 처음 출전했던 제10회 DIMF에서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연이은 대상 수상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올해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본선에는 백석대학교를 비롯해 계명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단국대학교, 동서대학교, 명지전문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중앙대학교, 필리핀 아테네오 데 마닐라 대학교(Ateneo de Manila University) 등 총 9개 대학이 참여했다.

대상 호명 후 강단에 선 뮤지컬전공 지강현 씨(26ㆍ남)는 “작년에 최우수상을 받고 올해 대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무대에 설 기회를 주신 주최 측과 지도해주신 김제영, 신성우 교수님, 백석대학교에 감사드린다. 항상 무대에서 빛이 나는 사람들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석대 문화예술학부 뮤지컬전공 ,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서 대상 수상

뮤지컬전공 김제영ㆍ신성우 교수는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 학생들의 노력의 결실이 맺어져 감개무량하다”며 “대학의 이름과 학과명을 내건 두 번의 대회에서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둬냈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전공으로 거듭난 만큼 더욱 열심히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최측은 백석대학교의 이번 수상 이유를 배역 모두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 역할을 잘 소화했고, 특히 조연들의 모습이 돋보였기 때문으로 꼽았다.

한편, 올해 11회째를 진행하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우리나라 최고의 뮤지컬 축제로 자리 잡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