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사랑의 집수리 봉사
부여군,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사랑의 집수리 봉사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7.1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 차상위 장애인 세대로, 단수되고 전기조차 들어오지 않는 등 주거 환경 열악

'Good! 부여군해피바이러스복지후원회' 복지리더인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정관장봉사단은 지난 15일 부여읍 맞춤형복지팀과 연계하여 사랑의 집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정관장봉사단 집수리 장면

이번 사랑의 집수리 대상자는 부여읍 사례관리 대상자인 중정리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 차상위 장애인 세대로, 단수되고 전기조차 들어오지 않는 등 주거 환경이 매우 열악한 가구였다.

올해 세 번째로 실시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고려인삼창 정관장봉사단 17명이 참여하여 도배 및 장판교체, 화장실 개보수, 지붕 수리, 집 안팎 대청소, 노후된 전기선 교체 및 전등설치 등을 통해 열악한 환경이었던 집을 쾌적하고 안락하게 개선했다.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정관장봉사단 집수리 장면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정관장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에게 깨끗하고 살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한다’는 사명 아래 직원들의 자율적인 참여과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기업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KGC인삼공사 고려인삼창 정관장봉사단 집수리 장면

이날 정동현 부여읍장은 “날씨가 더운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힘써주신 정관장 봉사단 분들께 감사드리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져 큰 힘이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