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
대전지방보훈청,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8.01 14: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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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유컨설팅의 전문 CS강사 초청 전화 응대, 친절․청렴 교육 실시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윤진)은 지난 31일 본청 대강당에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고객만족도 향상 집합교육

이번 교육은 드림유컨설팅의 전문 CS강사를 초청해 전화 응대, 친절․청렴 교육으로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을 되새겨보고, 민원서비스의 질적인 향상도 꾀할 수 있었다.

특히, 대전지방보훈청의 주요 민원 업무담당자 15명을 선정해 CS전문강사와 전화 점검 및 1:1 지도를 수행한 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집합교육을 실시하였다.

대전지방보훈청 관계자는 “친절마인드를 내재화하여 전 직원이 항상 따뜻한 보훈을 이루어나가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민원응대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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