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공원의 여름, 사진으로 기억하기
세종시설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오는 31일까지 ‘은하수공원 여름 사진 공모전’ 응모 사진을 접수받는다.

신입섭 이사장은 17일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공설 장사시설인 은하수공원이 기피시설이 아닌 도심속 시민공원으로서 탈바꿈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올해 10월에 있을 은하수 축제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아름다운 은하수공원의 여름(夏) 모습을 알리고, 시민과 함께 ‘도심 속 공원형 장사시설’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은하수공원의 여름, 사진으로 기억하기’란 주제로 진행된다.
작품 응모 희망자는 은하수공원 홈페이지와세종시설공단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1인당 3점 이내로 제출 가능하다.
제출 방법은 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3,000×2,000 픽셀 이상, 원본 파일(JPG 이미지 파일) 이메일(yujohn@sjfmc.or.kr)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오는 10월‘은하수축제’기간에 진행될 예정이며 선정작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 총 16명에 대해서 상장과 부상인 문화상품권이 지급 될 예정이다. 또한 축제 기간에 수상작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수상작의 저작권 및 작품 사용의 일체 권한은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에 귀속(2차 저작물 작성권을 포함함) 되며, 은하수공원에서 촬영한 사진이 아닐 경우, 이미지를 합성하거나 변형한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