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 ,여름 현장체험 "Summer Festival"
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 ,여름 현장체험 "Summer Festival"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8.2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가족 및 자원봉사자(우송대학교 푸른하늘 동아리)를 포함 총 58명 참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 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에서는 지난 26일, JFK 대천 워터파크에서 “Summer Festival" 이라는 주제로 가족여름체험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체험활동은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가족 및 자원봉사자(우송대학교 푸른하늘 동아리)를 포함하여 총 58명이 참여하였다.

26일, JFK 대천 워터파크에서 “Summer Festival" 주제로 가족여름체험활동 진행

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 여름체험활동은 13년째를 맞이하는 프로그램으로,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의 가족이 참여하여 가족 간의 관계 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다른 친구들과의 상호관계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매 년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번 “Summer Festival" 여름체험활동은 여름이면 가고 싶어 하는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고, 가족 간 간단한 레크레이션, 친구들과의 팔씨름 대결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체험활동에 참여 한 이승환(남, 8세)아동은 “물놀이를 실컷 하고, 물놀이 놀이기구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말해주었으며, 승환이 어머니께서는 “아이들을 데리고 워터파크 오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올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으며,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 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대전아동가족상담센터는 장애 아동 및 비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언어치료, 놀이치료, 미술치료, 그룹치료, 다양한 현장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