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지역 3.4학년 대학생 선착순 30명..18일까지 모집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남윤의 교수)에서 ‘청년 취업역량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 NCS기반의 직무관련 정보만으로 채용을 진행하는 블라인드 채용이 도입, 확산되는 추세를 반영해 대전지역 대학생들이 NCS능력중심 채용에 대비하는 취업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주요 교육내용은 청년채용동향과 NCS능력중심채용에 대한 소개, 기업과 직무역량 탐색을 비롯해 나의 강점과 관심기업·업종 찾기, 능력중심채용 입사서류와 면접전형의 이해와 실습 등이다.
총 30명을 모집하는 이 프로그램은 15명씩 나누어 1차는 이달 19일에서 21일까지, 2차는 10월 31일에서 11월 2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교육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한밭대 학생회관 1층 취업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8일까지이며, 대상은 취업을 준비하는 대전 지역의 3~4학년 대학생으로 선착순 30명이다.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 유기봉 취업지원센터장은 “이 교육프로그램이 우리 지역 대학생들에게 관련 취업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우리 지역 청년·대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공기업·대기업 성공 취업캠프, 항공서비스매니저 자격시험 취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