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석범 전 홍성군의원, 저서 ‘최선을 다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2’ 출간
오석범 전 홍성군의원, 저서 ‘최선을 다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2’ 출간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7.09.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홍성읍 한 카페서 출판기념회 가져

오석범 전 홍성군의원이 저서 ‘최선을 다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2’를 출간했다.

(가운데) 오석범 전 홍성군 의원

오 전 의원은 21일 오전 홍성읍의 한 카페에서 문학인, 군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오 전 의원은 “숨 가쁜 열정으로, 때로는 온 몸을 조이는 번민으로 몸과 마음을 부리며 지난시절을 보냈다”며 “그동안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이 큰 힘이 돼 열심히 이웃을 위해 뭔가 필요한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실천해 왔고 그것이 과연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이었던가를 되돌아보며 그 과정을 정리해 봤다”고 출판 소감을 밝혔다.

이 책은 총 4부로 나눠 구성돼 있으며 제1부에서는 ‘홍주지명 되찾기-바른 역사를 위해 고민하는 오석범’에서는 홍주지명 되찾기에 대한 범군민운동을 통한 당위성 등을 통해 지역의 정체성을 찾자는 내용이 상세히 담겼다.

제2부에서는 ‘군의원 시절 홍성을 변화시킨 3대 대표 의정활동’을 담고 있다. 오 전의원은 의정활동과정에서 성과를 보인 상펄어장 되찾기, 홍주미트보조금 반환-보조금 내용을 책에 담았다.

제3부 ‘3선 의정활동 대표 조례안’에서는 의원으로서 활동하며 발의 했던 대표적인 버스요금 단일화와 결성농요 조례 제정 등 대표적 조례 제정에 대한 과정을 담았다.

끝으로 제4부에서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서 홍성군 대책본부장으로 활동하며 대통령선거를 이끌었던 과정을 ‘최선을 다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진심을 담다’라는 제목으로 일정별로 진행된 선거과정을 화보로 담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