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전국 주니어 골프대회 성료
한남대 전국 주니어 골프대회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9.2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0여 명 출전 18홀 스트로크 백카운트 진행

한남대(총장 이덕훈)가 ‘제4회 한남대 총장배 전국 주니어골프대회’를 지난 24일 군산CC에서 개최했다.

이덕훈 한남대 총장이 24일 군산CC에서 열린 ‘제4회 한남대 총장배 전국 주니어골프대회’에서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초.중.고등학생 총 140여 명이 출전해 18홀 스트로크 백카운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급별 우승자는 장학금 50만 원을, 준우승자는 장학금 30만원을, 3위는 장학금 20만 원과 트로피, 상장, 상품 등을 수여했다.

송현훈 한남대 학사부총장이 24일 군산CC에서 열린 ‘제4회 한남대 총장배 전국 주니어골프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남고부 우승은 김백준 학생(비봉고 1)이, 여고부 우승은 홍지원 학생(동광고 2)이 차지했으며 남중부 우승은 윤성윤 학생(양성중 3)이 여중부 우승은 최가빈 학생(양동중 3)이 차지했다.

24일 군산CC에서 열린 ‘제4회 한남대 총장배 전국 주니어골프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또한 남초부 우승은 박승호 학생(한뫼초 5)이 여초부 우승은 유현조 학생(나산초 6)이 차지했다.

한편, 한남대는 2012년 프로골퍼 출신의 서아람, 이근춘 교수를 전임교수로 임용해 사회문화·행정복지대학원에 골프레저학과 석사과정과 골프CEO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서 교수는 ‘2016 브라질리우올림픽’ 골프경기 TV해설위원으로도 활약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