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소리dream뮤지컬단 발표회 17일 개최
대전교육청, 소리dream뮤지컬단 발표회 17일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11.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입장, 무료 관람 가능

대전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오는 17일 오후 4시 대전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소리Dream 뮤지컬단' 발표회를 개최한고 15일 밝혔다.

소리Dream 뮤지컬단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학교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년 오디션을 통해 단원을 선발하며, 2013년 창단되어 5년째 운영하고 있다.

뮤지컬단원들은 지난 5월 열띤 경쟁 속에 오디션을 통해 26명이 선발됐으며, 매주 1-2회 노래, 연기, 춤 실력은 물론 뮤지컬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 속에 서로 배려하고 화합하는 자세를 배워왔다.

또 이번 발표회에서 ‘오디션 페스티벌(Audition Festival)’을 주제로, 예술학교 학생들이 오디션 축제에 참여하는 과정 속에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친구와의 우정, 부모의 사랑을 유명한 뮤지컬 음악으로 노래하는 쥬크박스 형태의 뮤지컬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발표회는 귀에 익은 유명한 음악과 함께 학생들의 연기를 관람하는 흥겨운 무대이다. 발표회 입장은 선착순이며, 대전 교육가족과 대전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설동호 교육감은 ”소통하고 공감하는 문화예술 속에서 학생들은 꿈을 펼치며 조화로운 인성을 바탕으로 성장한다“며 ”학생들에게 소중한 경험이 될 이번 발표회에 많이 참석하셔서 큰 격려와 사랑의 박수를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