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유학생 대상 기프트박스 전달
백석대, 유학생 대상 기프트박스 전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1.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동용품, 생활필수품, 간식 등 준비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는 지난 22일 오후 9시 교내 기숙사 믿음동 앞에서 타지에 나와 고생하고 있는 백석대 유학생 약 180명을 대상으로 ‘기프트 박스’를 전달했다.

기프트 박스 전달

이날 마련된 기프트박스는 대학 교직원, 백석대학교회 성도들이 각자 빈 상자를 집으로 가져가 유학생들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물품을 여성, 남성으로 구분해 가득 채워 준비했다.

기프트박스 속에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월동용품과 생활필수품, 간식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백석대학교에서 아동복지학전공을 전공하고 있는 캄보디아 출신 써 쓰레이넷 씨(22ㆍ여)는 “한국의 겨울이 춥다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했는데, 기프트 박스를 받고 걱정을 덜었다”며 “좋은 행사를 마련해주신 학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프트 박스 전달 전 기념사진

공규석 교목본부장은 “이번 행사 진행 도중 어린 시절 특별한 날 부모님께 받았던 선물세트, 그리고 그 속에 무엇이 들었을까 상상하던 추억이 떠올랐다”며 “우리 대학을 찾은 유학생들이 소중한 추억을 선물 받았길 바란다. 추수감사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귀한 시간을 함께하게 돼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3년째인 기프트박스 전달 행사는 교회 절기 중 하나인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리가 받은 사랑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지난 해에는 지역 미자립교회, 어려운 이웃 등을 방문해 전달되기도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