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트레이닝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 개발 연구
퍼스널트레이닝을 선도하고 있는 타이거짐은 매년 일본 도쿄에 위치한 프리미엄 트레이닝 센터에서 이영찬 대표를 비롯한 트레이너들이 교육과 실습연수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타이거짐은 2013년도부터 현재까지 해외 프리미엄 트레이닝 연수를 통해 끊임없이 효과적인 트레이닝 방법을 위해 연구하고 기술 등을 교육받으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기존의 PT샵들과는 차별화된 타이거짐만의 운동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해 국내 매니아들에게 새롭게 선보이기 위함이다.
특히, 강도 높은 트레이닝으로 운동을 진행하는데 부담스러울 수 있었던 PT(퍼스널 트레이닝)에서 누구나 쉽게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목표한 운동 결과를 단기간 내 도달할 수 있도록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할 시 부담스러웠던 무게를 이용해 운동을 진행했던 그동안의 프로그램 단점을 보완할 계획이다.
신기술 프로그램 운동 방법에 따라 남성은 근육의 선명도와 근질이 높아져 탄탄한 몸매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으며, 여성은 피부의 탄력이 업 되고 피부톤이 좋아지는 효과, 신체나이가 젊어지며 다이어트와 함께 각선미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는 “국내 기존 PT샵과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연구하는 만큼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곧바로 예정되어 있는 2018년도 상반기 해외 연수에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