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시당위원장 “견마지로 자세로 地選 승리하자”
박범계 시당위원장 “견마지로 자세로 地選 승리하자”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1.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민주당 대전시당 현충원 참배 실시...지방선거 필승 다짐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이 2일 "견마지로(犬馬之勞)의 자세로 오는 6월 지방선거 승리를 이루자"고 포부를 밝혔다.

신년사하는 박범계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박범계)은 이날 오전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에서 박범계 시당위원장, 박병석, 이상민, 조승래 국회의원 등 대전 당지도부와 핵심당원들이 함께 헌화·분향·묵념을 했다.

이날 박 위원장은 “새해는 견마지로의 자세로 모두가 한 치의 흔들림 없이 단결하자”며 “높은 지지율 속에서 안주하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지방선거 승리를 이루자”고 말했다.

민주당 합동참배 기념촬영 모습

박병석 의원(서구갑)은 “새로운 태양은 새로운 대한민국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어떻게 헌신할 것인가 각오를 다져 국가와 지역을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상민 의원(유성구을)은 “지방선거 승리를 통해 자치분권 시대,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앞장서자”며 “국민께 사랑받는 정당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독려했다.

조승래 의원(유성구갑) 역시 “단결해야 할 때”라며 “아름다운 경쟁을 통해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고, 튼튼한 기반을 다져 앞으로 전진하자”고 말했다.

민주당 대전시당 신년 인사회

이날 단체참배와 신년인사회에는 박범계 시당위원장, 박병석, 이상민, 조승래 국회의원, 강래구, 송행수, 박종래 지역위원장, 박용갑 중구청장, 장종태 서구청장, 허태정 유성구청장, 조원휘 시의회부의장과 각 지역 시구의원, 핵심당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다가오는 지방선거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