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4.9총선
심대평 대표 당선 소감,포부지역발전과 국가발전을 도모하고 충청인의 권익 대변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8.04.10 01:51
  • 댓글 0
[제18대 국회의원선거 심대평 후보 당선소감]

오늘 공주ㆍ 연기, 충청의 유권자들께서는 대한민국을 살리고 충청인을 하나되게 하는 큰 길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저 심대평은 오늘 여러분께서 주신 뜨거운 성원과 사랑으로 우리 충청의 미래와 운명을 우리 스스로 지켜낼 수 있는 큰 힘을 얻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의 중심 충청에서 공주ㆍ연기 발 새로운 정치혁명이 시작될 것입니다.

이번 총선을 통해 충청의 유권자들께서는 오만과 독선의 정치, 무능과 무책임의 정치에 대한 엄중한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앞으로 심대평과 자유선진당은 오만하고 독선적이며 자기 반성이 없는 거대 양당의 무책임 정치를 분명하게 견제하고 막아낼 것입니다

한국정치의 중심에서 조정과 통합의 균형추 역할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능력있는 새로운 정치세력의 결집을 통해 다시 한번 국가와 국민에게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행정중심복합도시의 차질없는 건설을 비롯해 공주시민과 연기군민들께 약속한 공약도 충실하게 실천에 옮겨 지역민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공주 연기주민여러분과 충청인들께서 모아주신 힘을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국가발전을 도모하고 충청인의 권익을 대변하는 수권 정치세력으로 거듭나 더 크게 돌려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거수 기자  kgs@ccnnews.co.kr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