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공직자의 솔선수범 현장에서 시작!
aT, 공직자의 솔선수범 현장에서 시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3.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aT 청렴문화 조성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김명곤 상임감사는 지난 16일 전남 화순군 도곡면에 위치한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파프리카 수출확대를 위한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aT광주전남지역본부에서 직원들과 함께 청렴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광주전남지역본부 전직원 대상 청렴교육 현장

이어 공사 최대 규모의 농산물 비축기지인 장성비축기지 현장을 점검하고, 비축농산물의 보관․관리 상태 파악하며 직원들에게 비축기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투명하고 청렴한 업무처리를 당부했다.

김명곤 감사 장성비축기지 현장 방문

또한 전남 장성에 위치한 조선 중기의 문신 박수량의 백비(白碑)를 찾아가 당대는 물론 후세에도 귀감이 되는 청백리의 자취를 더듬어 보고 공직자로서의 자세와 나아갈 길을 다지는 기회를 가졌다.

지난달 12에 취임한 김명곤 감사는 “이번 청렴실천결의대회는 청렴을 솔선수범하는 공직자가 되기 위한 스스로의 다짐이며, 청렴실천 결의내용이 광주전남지역 뿐만 아니라 우리 aT사업과 관련된 모든 직무관련업체로 확장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명곤 감사 도곡파프리카영농조합법인 현장 방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17년도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2등급)으로 선정돼 3년 연속 우수기관(2등급)을 달성한 기관으로 공공부문의 청렴실천 문화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앞장서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